• 최종편집 2024-06-17(월)
 

 

()강원청소년비전네트웍(대표 지형덕)522일부터 24일까지 '강원의 희망 프로젝트 꿈찾기 캠프'를 진행한다

이번 캠프는 경주, 포항, 울산의 산업지 탐방과 미래 직업군 체험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참가 대상은 강원권 보호청소년과 멘토단으로, 74명이 이번 캠프에 참여한다.

 

이 캠프는 사랑의열매 경기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지원을 받아 진행되며, 참가한 예비청년들에게 산업화 정신을 심어주고 계승시키기 위해 기획했다.

 

이번 캠프는 산업지 탐방을 통해 예비청년들이 현장 경험을 공감하고, 다양한 미래 직업군을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이를 통해 미래에 대한 꿈과 비전을 구체화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된다.

 

첫째날에는 한국수력원자력과 월성원전 견학, 그리고 첨성대.월지탐방을 하고, 둘째날에는 울산현대자동차.현대중공업 견학과 경주 보문단지 투어가 있으며,

'감사의 밤'을 통해 김진태강원도지사,신경호강원교육감 그리고박정하 국민의힘 강원도당위원장께서 영상을 통하여, 아름다운 미래를 꿈꾸며 길 위로 나선 용기있는 예비청년들에게,따듯하면서도 희망이 되는 이야기를 들려준다.

마지막날에는 불국사 탐방과 포항제철소 견학을 끝으로 '강원의 희망 프로젝트

꿈찾기캠프' 를 마무리한다.

 

지형덕 대표는 후속 프로그램을 통해 '청년들과 아름다운 강원의 미래를 그리는' 일에 함께 할 것이며, 이번 캠프를 통하여 "살면서 만나는 사람들과 부딪치는 모든 일 뒤에는 기회가 숨어있음을 예비청년들에게 말해주고 싶었다", 생각만 바꾸면 "강원특별자치도가 '기회학교(opportunity school)' 라고 말해주기"를 희망한다면서, 먼 곳 에서 '강원 예비 청년들'을 위해 뜨거운 마음으로 도와주신 지인들께 '온 마음을 다해 고마움을 전한다' 며 말을 맺었다.

 

#강원의 희망 프로젝트#꿈찾기캠프#강원특별자치도#강원청소년비전네트웍

#김진태#신경호#박정하#지형덕

태그

전체댓글 0

  • 6319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강원(江原)의 용기있는 보호청소년들, 산업화정신을 계승코자 길 위로 나선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www.sisak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