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17(월)
 

한동훈(韓東勳)은 리콴유(李光耀)의 길을 가라.

“싱가포르의 건국자 리콴유, 경제 발전과 교육 혁신으로 세계적 주목”

싱가포르의 창업자이자 최초의 총리로 알려진 리콴유(李光耀)는 그의 뛰어난 지도력과 정책으로 싱가포르를 세계적으로, 경제적으로 발전시키며 국제적인 주목을 받게 했다.


1959년부터 1990년까지 31년 동안 싱가포르의 총리로 재직한 리콴유는 경제 발전을 위한 효율적인 정책을 수립하고 실행하는 데 주력했다. 그는 산업화를 촉진하고 외국 투자를 유치하여 싱가포르의 경제를 다각화시키는 데 큰 성과를 거두었다.

리콴유는 또한 교육 분야에 중점을 두어 고품질의 교육체제를 구축하는 데 성공했다. 고기술 노동력을 양성하고 국가의 경쟁력을 향상시킴으로써 싱가포르의 미래를 활짝 열었다.

다양한 인종과 종교 집단들로 이루어진 다문화 사회에서 조화롭게 공존할 수 있는 모델을 제시한 리콴유는 싱가포르를 특별한 사회로 만들었다. 그의 다양성 수용과 조화를 중시하는 정책은 싱가포르가 세계에서 주목받는 다문화 사회로 성장하는 기반이 되었다.

뿐만 아니라, 리콴유는 빈곤을 줄이고 사회적 불평등을 완화하기 위한 정책적 혁신을 시행하였다. 특히 주택 개발 정책과 고용 창출 프로그램을 통해 국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 주요한 역할을 하였다.

리콴유는 싱가포르를 국제 사회에서 주목받는 국가로 만들었다. 그는 지속적인 외교적 노력을 통해 싱가포르의 명성을 세계적으로 높이는 데 큰 기여를 하였으며, 국제 무대에서 싱가포르를 성공적으로 안착시켰다.

리콴유는 싱가포르를 세계적으로 발전시킨 지도자로서의 탁월한 업적을 대표한다. 그의 정책과 노력은 현재까지도 싱가포르가 세계적으로 경제적으로 번영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이제 대한민국도, 혁신적이고 세계가 주목하는 국가를 구축할 때가 되었다.

세계는 축소되고 있으며, 작아지는 도시, 기후변화, 그리고 인구 감소와 국가 간 분쟁, 북한 문제 등 여러 도전적인 문제들에 직면하고 있는 자유 대한민국.

이런 다양한 도전에 대응하기 위해 종합적이고 혁신적인 정책을 추진하여야 합니다.

정부, 기업, 시민 등 모든 이해관계자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력을 통해, 지속 가능한 대한민국을 경제,정치적으로 구축되어야 국민들이 행복할 것입니다.

이제 우리도 수재(秀才)형 지도자를 가질 때가 되었습니다.

시대와 환경에서 탁월한 리더십과 정책을 펼쳐 갈 것이며, 위기의 국가를 성공적으로 이끌어,세계의 중심으로 대한민국을 견인 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이것이 한동훈(韓東勳)에게 갖는 기대입니다.

 

지형덕 발행인 2024.01.24

태그

전체댓글 0

  • 8174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동훈(韓東勳)은 리콴유(李光耀)의 길을 가라.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www.sisak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