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17(월)
 

한동훈,강원대망론(江原大望論).

한동훈 강원대망론(江原大望論)이 많은 강원인들 사이에서 입에서 입으로 퍼지고 있다. 강원인들의 특성상 표현이 서툴고 세련되진 못했지만 미래지도자로 인정하는 마음만큼은 뜨겁다.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이 지역 출신으로서만이 아니라 그가 가진 인물적 능력과 지도력으로 인해 미래지도자로서의 자질을 발휘할 수 있다는 기대와 바람을 나타내는 표현이다.

그의 인물됨됨이가 강원 지역 이외의 지역에서도 지지받고, 그가 보유한 능력과 정책적 비전으로 국가를 선도할 수 있다는 믿음이 강원특별자치도 많은 사람들이 바라는 바가 되었다.

또한 개인적인 자질 뿐만 아니라, 실력과 국가를 향한 진정한 헌신에 대한 훈련이 잘 되어 있다는 것은 그의 여러 모습에서 이미 검증되었다고 볼 수 있다. 고도의 인내가 요구되는 절제된 그의 생활태도를 통해서이다.

지도자는 국가와 국민을 위해 헌신하는 리더십과 지혜를 지녀야 하며, 출신 지역보다는 전국적인 시각과 리더로서의 역량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된다.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이 지역 이기주의나 편향주의를 넘어서는 인물이 되어 미래지도자가 되길 바라는 것은 의미 있는 발상일 수 있다.

세계정세를 간파하며, 글로벌 무한 경쟁 시대에서 대한민국의 번영과 국민들의 자긍심을 높혀 줄 실력과 리더십을 보여, 미래지도자로서 국가와 국민 전반을 대표하는 인물이 된다면, 국민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을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된다.

강원인(江原人)들의 염원(念願)이 의미있다.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1일 서울국립현충원에서 김대중 전 대통령 묘역에 도착한 모습./국민의힘

태그

전체댓글 0

  • 7990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동훈,강원대망론(江原大望論).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www.sisak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