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지난12월28일 김건희 여사는 새마을운동중앙회의 자원봉사에 참여했습니다. 

 

김건희 여사는 12.8.(목) 오후 새마을운동중앙회의 초청을 받아 MZ세대들과 함께 부산에서 봉사활동을 진행했습니다.

 

김건희 여사, 새마을운동중앙회의 자원봉사 참여김 여사는 새마을운동중앙회가 새롭게 선보인 노란색 후드티셔츠를 대학생 봉사자들과 함께 입고 생필품을 포장한 뒤 어르신들의 댁을 방문해 전달하는 봉사에 참여했습니다.

 

김 여사는 “새마을운동은 대한민국 경제발전의 기적을 만들어낸 운동”이라며 “이 운동을 MZ세대와 함께 계승, 발전시키고 있는 새마을운동중앙회의 변화에 기대가 크다. 그런 점에서 이번 봉사활동에 기꺼이 참여하게 됐다” 고 말했습니다.

 

김 여사는 독거노인 문제가 심각한 상황에서 쪽방촌에 대한 관심이 줄어드는 데 대해 안타까움을 나타낸 뒤 

“열악한 환경에 있는 우리 이웃들이 소외되지 않도록 MZ세대가 새마을지도자들과 함께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고 있어 무척 감사하다” 고 사의를 표했습니다.

김건희 여사, 새마을운동중앙회의 자원봉사 참여김건희 여사, 새마을운동중앙회의 자원봉사 참여김건희 여사, 새마을운동중앙회의 자원봉사 참여김건희 여사, 새마을운동중앙회의 자원봉사 참여김건희 여사, 새마을운동중앙회의 자원봉사 참여김건희 여사, 새마을운동중앙회의 자원봉사 참여김건희 여사, 새마을운동중앙회의 자원봉사 참여

태그

전체댓글 0

  • 7246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건희 여사, 새마을운동중앙회의 자원봉사 참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www.sisak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