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3-18(화)
 

원주 THE자람늘봄센터, 국회도서관 도서 기증식 개최

“국회도서관, 학생 정서 함양과 독서문화 활성화를 위해 500여 권 도서 기증”

[0214]3.사진자료(원주 THE자람늘봄센터, 국회도서관 도서 기증식 개최)(1).jpg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교육감 신경호)은 14일(금) 14시 원주 THE자람늘봄센터가 국회도서관으로부터 도서를 기증받는 도서 기증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증식은 학생들의 정서 함양과 독서 문화 진흥을 위해 마련되었으며, 원주시 박정하 국회의원의 주도로 성사되었다.

국회도서관은 이번 기증식을 통해 총 500여 권의 도서를 THE자람늘봄센터에 기증하며, 해당 도서는 독서논술과 사회정서 프로그램 운영에 활용될 예정이다.

특히, 2025년 늘봄학교 운영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0214]3.사진자료(원주 THE자람늘봄센터, 국회도서관 도서 기증식 개최)(3).jpg

기증식에는 박정하 국회의원을 비롯하여 박길선, 하석균, 최재민 도의원이 참석하였으며, 황정근 국회도서관장과 관계자 2명, 전성용 경동대학교 총장과 부총장, 산학협력단장, 운영위원장이 함께 자리하였다.

또한,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에서는 김학배 교육국장을 비롯한 관계자 3명, 원주교육지원청 전효선 교육과장이 참석하여 도서 기증의 의미를 더했다.

김학배 교육국장은 “이번에 기증받은 도서는 늘봄학교에 참여하는 학생들에게 새로운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고, 사고의 폭을 넓히며, 창의적인 인재로 성장하는 데 소중한 밑거름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국회도서관을 비롯한 여러 기관과 협력하여 교육의 질을 높이고 미래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www.sisaknews.com
#국회도서관#원주시#더자람늘봄센터#박정하의원#최재민도의원
#김학배교육국장#미래인재양성#도서기증식#시사k뉴스
태그

전체댓글 0

  • 6879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원주 THE자람늘봄센터, 국회도서관 도서 기증식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www.sisak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