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이철규 의원, 전국 최다 득표 도전

 

동해시, 202439- 410일에 예정된 제22대 총선을 앞둔 가운데, 동해, 삼척, 태백, 정선 지역구의 이철규 의원의 전국 최다 득표를 목표로 지지자들을 중심으로 캠페인이 전개되고 있다.

 

이철규 의원은 그동안 꾸준한 업적과 정책적인 노력을 통해 지역사회와 국가 발전에 기여해온 인물로, 대중들로부터 신뢰와 지지를 받고 있다. 그는 지역구 주민들을 대변하고 이익을 지키는 역할에 중점을 두며, 지역의 특수한 상황과 요구를 반영하는 정책과 노력을 추진해왔다.

 

특히, 이철규 의원은 국민의힘 인재영입위원장을 맡아 유능하고 국민들의 행복지수를 높여줄 인재들을 영입하는 등, 그의 리더십과 능력을 입증하고 있다.

 

하여 지지자들은 지역 발전을 위한 구체적인 계획과 이미 이루어진 성과를 적극적으로 알리며, 지역 주민들의 적극적 투표 참여와 신뢰를 유도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윤석열 대통령의 절대적인 신임을 받는 그이기에 윤 정부의 성공과,지역의 숙원사업을 해결하여 발전시킬 것이라는 믿음 또한 크다대통령의 절대적인 심임을 받는다는 점은 그의 리더십과 능력을 입증하는 좋은 장점이기도하다.

 

 

 

이철규 의원을 위한 지지자들의 캠페인은 지역 주민들의 목소리를 반영하고, 그들의 생활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정책과 노력을 조만간 제시함으로써, 전국적인 지지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5404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철규 의원, 전국 최다 득표 도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www.sisaknews.com